마법사의 약속/카드스토리 (클로에)

[클로에] R <과식에 주의> 터번의 목적은

oTaku_enen 2023. 1. 7. 21:54

의/오역 有, 개인 백업용이라 후레로 갈겼으니 자세한 건 게임 내 스토리를 읽어주세요.

 

 

더보기

 

현자 : 클로에, 안녕하세요. 쇼핑 중인가요?

 

클로에 : 현자님! 마침 지금, 이 터번이랑 피리의 세트를 산 참이야.

 

현자 : 터번과 피리?

왠지 특이한 조합이네요.

 

클로에 : 실은, 이걸로 재미있는 걸 할 수 있어.

잠깐 있어봐.

 

현자 : 와, 굉장하네요!

터번이 하늘을 향해 움직이기 시작했어요!

……어라. 그래도 금방 멈춰버렸네요.

 

클로에 : 이상하네, 가게 아저씨가 불었을 때는,

좀 더 이렇게, 생생하게 움직여서, 정말 대단했는데…….

좋아, 다시 한번…… 우왓!?

 

현자 : 클로에, 괜찮으세요!?

굉장한 기세로 터번이 손에 휘감겨있어요……!

 

클로에 : 깜짝 놀랐지만 괜찮아!

걱정 끼쳐서 미안해.

그래도, 터번이 억지로 내 손가락을 움직이려는 것 같아서…….

 

현자 : 진짜네요…….

피리의 구멍에 손가락을 밀어붙이는 것 같네요.

혹시, 클로에에게 피리의 구멍을 누르는 방법을 알려주는 게 아닐까요?

 

클로에 : 그런 건가……!?

잠깐 터번이 시키는 대로 해볼게.

 

현자 : 와, 아까보다 좋은 소리가 나네요!

터번도 기쁜 듯이 팔딱거리면서 움직이고 있어요.

 

클로에 : 대단해, 정말 알려주고 있던 거구나!

고마워! 나, 너를 좀 더 잘 움직일 수 있도록 힘낼게.

현자님, 좀 더 숙달하게 되면, 또 보여줘도 돼?

 

현자 : 물론이죠!

클로에와 터번의 공연, 기대하고 있을게요.